학습 내용
- 섹션 1
- 여성소비자의 성장
- 여성 소비자의 특징
- 여성 소비자의 소비 특성 (고객 니즈 파악하기)
- 여성 소비자의 마음을 잡는 법
- 섹션 2
- Z세대의 정의와 특징
- Z세대와 모바일
- Z세대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채널
- Z세대의 영향력
- 섹션 3
- Z세대와 오프라인 매장의 경쟁력 (고객 니즈 파악하기)
- Z세대에 통하는 전략 (고객 니즈 파악하기)
- 매장 방문 고객의 이동 패턴
- 매장 배치와 적극적 매장 관리
- 진행평가
- 진행평가 응시하기
- 섹션 4
- 비즈니스 매너 기술 (용모와 복장 갖추기)
- 일반 고객관리와 고객만족 (일반고객 관리하기)
- 우수 고객관리와 고객감동 (우수고객 관리하기)
- 고객 가치 실현의 기초 (상품설명하기)
- 섹션 5
- 고객 니즈별 상품 설명 (상품설명하기)
- 상품 판매 가격 제시 (상품설명하기)
- 상품 사용 방법 설명 (상품설명하기)
- 경쟁 상품과 비교 설명 (상품설명하기)
- 시험
- 설문 조사 / 수강 후기
- 시험 응시하기
- 과제
- 과제 응시하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