학습 내용
- 섹션 1
- 매장영업 이해 - 1) 세일즈의 이해
- 매장영업 이해 - 2) 정보시대와 매장판매
- 매장영업 기본 - 1) 자사 매장 특성 분석
- 매장영업 기본 - 2) 자사 상품 특성 분석
- 섹션 2
- 매장영업 기본 - 3) 상품 체험 개발 방법
- 매장영업 스킬 - 1) 매장 판매 사전 준비
- 매장영업 스킬 - 2) 고객 니즈 파악하기
- 매장영업 스킬 - 3) 상품 설명 방법
- 섹션 3
- 매장영업 스킬 - 4) 상품 판매 확정하기
- 매장영업 스킬 - 5) 성공하는 판매의 법칙
- 매장 마케팅 전략 - 1) 상품 및 재고 관리
- 매장 마케팅 전략 - 2) 가격정책 및 가격관리
- 진행평가
- 진행평가 응시하기
- 섹션 4
- 매장 마케팅 전략 - 3) 고객관계관리 및 CRM
- 매장 마케팅 전략 - 4) 매장 프로모션
- 매장 마케팅 전략 - 5) 매장 디스플레이
- 매장 마케팅 전략 - 6) 신유통
- 섹션 5
- 인력 및 조직관리
- 영업 및 매출 관리
- 매장 경영 기획 - 1) 매장 경영 분석
- 매장 경영 기획 - 2) 상권 분석
- 시험
- 설문 조사 / 수강 후기
- 시험 응시하기
- 과제
- 과제 응시하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