학습 내용
- 섹션 1
- 용모와 복장 갖추기
- 전화 고객 응대하기
- 전화 고객 판매상담하기
- 재고관리하기
- 섹션 2
- 방문 고객 맞이하기
- 고객 니즈 파악하기
- 상품 설명하기
- 판매 확정하기
- 섹션 3
- 성공을 가지고 오는 세일즈 행동
- 구매의 약속 클로징
- 세일즈에서 고객 Needs
- 세일즈 성공을 위한 질문1
- 진행평가
- 진행평가 응시하기
- 섹션 4
- 세일즈 성공을 위한 질문2
- 효과적인 상품 제안1
- 효과적인 상품 제안2
- 매장 디스플레이 점검하기
- 섹션 5
- 사람이 몰리는 매장의 공식
- 영업매출 관리하기
- 매장 경영 기획하기
- 영업사원이 아닌 컨설턴트 되기
- 시험
- 설문 조사 / 수강 후기
- 시험 응시하기
- 과제
- 과제 응시하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