학습 내용
- 섹션 1
- 매장 영업사원의 역할
- 트렌드와 세일즈 통찰력
- 매장 영업 전 준비사항
- 매장 특성 분석하기
- 섹션 2
- 상품 특성 분석하기
- 상품 사용법 숙지하기
- 매장 방문 고객의 진실의 순간과 쇼핑의 3가지 비용
- 매장 영업을 위한 커뮤니케이션(1)
- 섹션 3
- 매장 영업을 위한 커뮤니케이션(2)
- 매장 영업을 위한 커뮤니케이션(3)
- 상품 결제 및 실적 관리
- 상품 포장 및 배송
- 진행평가
- 진행평가 응시하기
- 섹션 4
- 매장 고객 관리(1)
- 매장 고객 관리(2)
- 매장 프로모션 실행
- 디스플레이 점검하기(1)
- 섹션 5
- 디스플레이 점검하기(2)
- 디스플레이 관리하기
- 잘되는 매장의 영업(1)
- 잘되는 매장의 영업(2)
- 시험
- 설문 조사 / 수강 후기
- 시험 응시하기
- 과제
- 과제 응시하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