학습 내용
- 섹션 1
- 4차 산업시대! CS는 더 이상 친절서비스가 아니다!
- CS는 4차 산업까지 어떻게 발전해 왔을까
- CS 개론으로 보는 고객관계 전략 및 교류 분석
- 고객 중심 경영을 4차 산업에 반영하다-1
- 섹션 2
- 고객 중심 경영을 4차 산업에 반영하다-2
- 고객에 대한 이해를 통해 발전하는 CS-1
- 고객에 대한 이해를 통해 발전하는 CS-2
- 서비스를 이해해야 고객을 이해할 수 있다
- 섹션 3
- 4차 산업 CS를 위한 서비스 전략 기초-1
- 4차 산업 CS를 위한 서비스 전략 기초-2
- 고객 분석이 CS의 시작이다-1
- 고객 분석이 CS의 시작이다-2
- 섹션 4
- 고객 만족을 위한 CS 경영의 원칙-1
- 고객 만족을 위한 CS 경영의 원칙-2
- 고객 만족을 위한 CS 경영의 원칙-3
- CRM을 알아야 CS에 힘이 생긴다-1
- 진행평가
- 진행평가 응시하기
- 섹션 5
- CRM을 알아야 CS에 힘이 생긴다-2
- CRM을 알아야 CS에 힘이 생긴다-3
- 고객 만족 필수 법칙을 찾아라-1
- 고객 만족 필수 법칙을 찾아라-2
- 섹션 6
- 고객 만족 CS를 위한 성장 노하우-1
- 고객 만족 CS를 위한 성장 노하우-2
- 고객 만족 CS를 위한 성장 노하우-3
- CS 경영을 통한 고객 만족 성공 전략-1
- 섹션 7
- CS 경영을 통한 고객 만족 성공 전략-2
- CS 경영을 통한 고객 만족 성공 전략-3
- 4차 산업에 스며든 CS 스토리 - 인공지능1
- 4차 산업에 스며든 CS 스토리 - 인공지능2
- 섹션 8
- 4차 산업에 스며든 CS 스토리 - 빅데이터
- 4차 산업에 스며든 CS 스토리 - 스마트 헬스케어
- 시험
- 설문 조사 / 수강 후기
- 시험 응시하기
- 과제
- 과제 응시하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