학습 내용
- 섹션 1
- 카피라이팅은 무엇인가?
- 다양한 카피의 종류
- 마케팅은 무엇인가
- 카피와 마케팅
- 섹션 2
- 기업 경영과 마케팅
- 홍보전략 수립1(PR 목표 설정하기)
- 홍보전략 수립2(PR 대상 선정하기)
- 온라인 홍보1(운영계획 수립하기)
- 섹션 3
- 온라인 홍보2(콘텐츠 제작하기)
- 출판홍보1(운영계획 수립하기)
- 출판홍보2(매체별 홍보물 제작하기)
- 언론홍보1(언론 홍보계획 수립하기)
- 섹션 4
- 언론홍보2(언론 홍보활동 전개하기)
- 마케팅 철학을 담은 글쓰기
- 카피 창조하기
- 세일즈 카피로 고객을 움직여라
- 진행평가
- 진행평가 응시하기
- 섹션 5
- 세일즈 카피의 패턴
- 원하는 카피의 완성
- 고객 지향의 카피1
- 고객 지향의 카피2
- 섹션 6
- 판매제품의 분석
- 광고 전략 수립1(광고 콘셉트 선정하기)
- 광고 전략 수립2(매체전략 수립하기)
- 광고 메시지 개발1(크리에이티브 콘셉트 설정하기)
- 섹션 7
- 광고 메시지 개발2(광고 콘텐츠 제작하기)
- 브랜드 기획1(브랜드 아이덴티티 전략 수립하기)
- 브랜드 기획2(브랜드 네임 개발하기)
- 브랜드 관리1(브랜드 수명주기 관리하기)
- 섹션 8
- 브랜드 관리2(브랜드 포트폴리오 관리하기)
- 카피라이팅에 대한 조언
- 시험
- 설문 조사 / 수강 후기
- 시험 응시하기
- 과제
- 과제 응시하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