테마별 콘텐츠 / 마케팅·영업

마음을 움직이는 카피라이팅과 글쓰기

마음을 움직이는 카피라이팅과 글쓰기

수강 신청

NO. 진행 과정 회차 시작 종료 등록 시작 등록 마감 등록
1진행 중마음을 움직이는 카피라이팅과 글쓰기123-03-1030-04-0923-03-0123-03-10비공개

과정 소개

제작: 2023년 04월

본 과정은 카피라이팅의 개념부터 홍보 전략, 출판 및 언론 홍보, 세이즐 카피, 광고 전략 수립 등 카피라이팅과 글쓰기에 대해 넓은 범위의 지식을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고 있다.

강의 대상

기획 업무 종사자
광고 업무 종사자
홍보 업무 종사자

강의 목표

광고 전략을 설명할 수 있다.
카피라이팅에 대해 설명할 수 있다.
카피라이팅을 위한 글쓰기에 대해 설명할 수 있다.

학습 내용

  1. 섹션 1
    1. 카피라이팅은 무엇인가?
    2. 다양한 카피의 종류
    3. 마케팅은 무엇인가
    4. 카피와 마케팅
  2. 섹션 2
    1. 기업 경영과 마케팅
    2. 홍보전략 수립1(PR 목표 설정하기)
    3. 홍보전략 수립2(PR 대상 선정하기)
    4. 온라인 홍보1(운영계획 수립하기)
  3. 섹션 3
    1. 온라인 홍보2(콘텐츠 제작하기)
    2. 출판홍보1(운영계획 수립하기)
    3. 출판홍보2(매체별 홍보물 제작하기)
    4. 언론홍보1(언론 홍보계획 수립하기)
  4. 섹션 4
    1. 언론홍보2(언론 홍보활동 전개하기)
    2. 마케팅 철학을 담은 글쓰기
    3. 카피 창조하기
    4. 세일즈 카피로 고객을 움직여라
  5. 진행평가
    1. 진행평가 응시하기
  6. 섹션 5
    1. 세일즈 카피의 패턴
    2. 원하는 카피의 완성
    3. 고객 지향의 카피1
    4. 고객 지향의 카피2
  7. 섹션 6
    1. 판매제품의 분석
    2. 광고 전략 수립1(광고 콘셉트 선정하기)
    3. 광고 전략 수립2(매체전략 수립하기)
    4. 광고 메시지 개발1(크리에이티브 콘셉트 설정하기)
  8. 섹션 7
    1. 광고 메시지 개발2(광고 콘텐츠 제작하기)
    2. 브랜드 기획1(브랜드 아이덴티티 전략 수립하기)
    3. 브랜드 기획2(브랜드 네임 개발하기)
    4. 브랜드 관리1(브랜드 수명주기 관리하기)
  9. 섹션 8
    1. 브랜드 관리2(브랜드 포트폴리오 관리하기)
    2. 카피라이팅에 대한 조언
  10. 시험
    1. 설문 조사 / 수강 후기
    2. 시험 응시하기
  11. 과제
    1. 과제 응시하기

교강사

한종률

총 경력 : 29년 4개월
- (주)에이치알디한국중소기업교육원 ( 5 년 3 개월 )
- 제너럴밀스코리아 주식회사(하겐다즈) ( 6 년 6 개월 )
- 동서식품(주) ( 19 년 6 개월 )

감사합니다~

훈련 비용

기본 훈련 비용
가 격190,960 원
사업주환급 지원
지원 기준 우선지원기업
지원 내용 총 교육비 190,960원 / 지원금 171,864 원 / 자사부담금 19,096 원
사업주환급 지원
지원 기준 대규모 1000인 미만
지원 내용 총 교육비 190,960원 / 지원금 152,768 원 / 자사부담금 38,192 원
사업주환급 지원
지원 기준 대규모 1000인 이상
지원 내용 총 교육비 190,960원 / 지원금 133,672 원 / 자사부담금 57,288 원

과정 후기

교재
이 과정은 지정된 교재가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