학습 내용
- 섹션 1
- e-비즈니스가 뭐지?1
- e-비즈니스가 뭐지?2
- 사업기획을 위한 경영전략의 이해1
- 사업기획을 위한 경영전략의 이해2
- 섹션 2
- 사업기획을 위한 경영전략의 이해3
- 사업 기획1(마케팅 전략 수립하기)
- 사업 기획2(판매계획 수립하기)
- 사이트 기획1(사이트 개발계획 수립하기)
- 섹션 3
- 사이트 기획2(사이트 설계하기)
- 사이트 구축1(사이트 구축하기)
- 사이트 구축2(기초DB 구축하기)
- 사이트 운영1(시스템 관리하기)
- 섹션 4
- 사이트 운영2(외부시스템 연동하기)
- 고객 관리1(고객DB 관리하기)
- 고객 관리2(고객등급 관리하기)
- 사후 관리(판매후기 관리하기)
- 진행평가
- 진행평가 응시하기
- 섹션 5
- 시장 환경분석1(시장환경 분석하기)
- 시장 환경분석2(경쟁사 현황 분석하기)
- 기술 동향 분석1(기술 동향 분석하기)
- 기술 동향 분석2(기술 동향 분석하기)
- 섹션 6
- 마케팅 관리1(뉴미디어 마케팅 연동하기)
- 마케팅 관리2
- 디지털 마케팅
- SNS 광고 구조와 전략
- 섹션 7
- 디지털 마케팅 글쓰기1
- 디지털 마케팅 글쓰기2
- 디지털 마케팅 글쓰기3
- 디지털 마케팅 글쓰기4
- 섹션 8
- 마케팅 성과 측정과 활용1(마케팅 성과측정하기)
- 마케팅 성과 측정과 활용2(마케팅결과 활용하기)
- 시험
- 설문 조사 / 수강 후기
- 시험 응시하기
- 과제
- 과제 응시하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