테마별 콘텐츠 / 경제·경영

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e-비즈니스 인사이트

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e-비즈니스 인사이트

수강 신청

NO. 진행 과정 회차 시작 종료 등록 시작 등록 마감 등록
1진행 중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e-비즈니스 인사이트123-03-1030-04-0923-03-0123-03-10비공개

과정 소개

제작: 2023년 04월

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e-비즈니스 인사이트

강의 대상

판매직 종사자
판매 담당 임직원
전자상거래 담당자

강의 목표

1. e-비즈니스의 개념 및 특징과 파급효과를 이해할 수 있다.
2. 적절한 상품과 서비스를 시장조사를 통하여 구매대상자가 원하는 상품의 개발전략을 수립하고 그에 따른 마케팅 계획과 판매계획, 투자계획을 수립할 수 있다.
3. 온라인 동향을 기반으로 관련 상품 시장의 마케팅 동향을 파악할 수 있고, 최신 온라인 동향에 맞는 뉴미디어 매체를 분석할 수 있다.

학습 내용

  1. 섹션 1
    1. e-비즈니스가 뭐지?1
    2. e-비즈니스가 뭐지?2
    3. 사업기획을 위한 경영전략의 이해1
    4. 사업기획을 위한 경영전략의 이해2
  2. 섹션 2
    1. 사업기획을 위한 경영전략의 이해3
    2. 사업 기획1(마케팅 전략 수립하기)
    3. 사업 기획2(판매계획 수립하기)
    4. 사이트 기획1(사이트 개발계획 수립하기)
  3. 섹션 3
    1. 사이트 기획2(사이트 설계하기)
    2. 사이트 구축1(사이트 구축하기)
    3. 사이트 구축2(기초DB 구축하기)
    4. 사이트 운영1(시스템 관리하기)
  4. 섹션 4
    1. 사이트 운영2(외부시스템 연동하기)
    2. 고객 관리1(고객DB 관리하기)
    3. 고객 관리2(고객등급 관리하기)
    4. 사후 관리(판매후기 관리하기)
  5. 진행평가
    1. 진행평가 응시하기
  6. 섹션 5
    1. 시장 환경분석1(시장환경 분석하기)
    2. 시장 환경분석2(경쟁사 현황 분석하기)
    3. 기술 동향 분석1(기술 동향 분석하기)
    4. 기술 동향 분석2(기술 동향 분석하기)
  7. 섹션 6
    1. 마케팅 관리1(뉴미디어 마케팅 연동하기)
    2. 마케팅 관리2
    3. 디지털 마케팅
    4. SNS 광고 구조와 전략
  8. 섹션 7
    1. 디지털 마케팅 글쓰기1
    2. 디지털 마케팅 글쓰기2
    3. 디지털 마케팅 글쓰기3
    4. 디지털 마케팅 글쓰기4
  9. 섹션 8
    1. 마케팅 성과 측정과 활용1(마케팅 성과측정하기)
    2. 마케팅 성과 측정과 활용2(마케팅결과 활용하기)
  10. 시험
    1. 설문 조사 / 수강 후기
    2. 시험 응시하기
  11. 과제
    1. 과제 응시하기

교강사

오준석

총 경력 : 13년 11개월
- 전경련 국제경영원 ( 13 년 11 개월 )

감사합니다~

훈련 비용

기본 훈련 비용
가 격190,960 원
사업주환급 지원
지원 기준 우선지원기업
지원 내용 총 교육비 190,960원 / 지원금 171,864 원 / 자사부담금 19,096원
사업주환급 지원
지원 기준 대규모 1000인 미만
지원 내용 총 교육비 190,960원 / 지원금 152,768 원 / 자사부담금 38,192 원
사업주환급 지원
지원 기준 대규모 1000인 이상
지원 내용 총 교육비 190,960원 / 지원금 133,672 원 / 자사부담금 57,288 원

과정 후기

교재
이 과정은 지정된 교재가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