학습 내용
- 섹션 1
- 초연결 사회의 고객서비스 (환경 현황 조사하기)
- 고객 유형화의 가치 (환경 현황 조사하기)
- 고객에게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는 서비스 경험 디자인 (환경 현황 조사하기)
- 서비스 경험 디자인과 디자이너
- 섹션 2
- 서비스 경험 디자인 프로세스
- 사용자 중심 서비스 개발을 위한 핵심 파악 기술 1 (사용자 관찰조사하기)
- 사용자 중심 서비스 개발을 위한 핵심 파악 기술 2 (사용자 관찰조사하기)
- 사용자 중심 서비스 개발을 위한 고객 정의 및 파악 (아이디어 구체화하기)
- 섹션 3
- 사용자 중심 서비스 개발과 디자인 콘셉트 (아이디어 구체화하기)
- 고객 여정맵과 서비스 프로세스 1 (사용자 여정 분석하기)
- 고객 여정맵과 서비스 프로세스 2 (사용자 여정 분석하기)
- 사용자 중심 서비스 개발을 위한 서비스 경험 디자인 윤곽 잡기 (아이디어 구체화하기)
- 진행평가
- 진행평가 응시하기
- 섹션 4
- 사용자 중심 서비스 개발을 위한 서비스 경험 디자인 구체화하기 (아이디어 구체화하기)
- 서비스 비즈니스 모델 (서비스 비즈니스 모델 분석하기)
- 서비스 경험 디자인 결과물 발표 스킬 (결과물 발표하기)
- 서비스 경험 디자인을 위한 혁신과 협력
- 섹션 5
- 서비스 출시와 운영
- 시험
- 설문 조사 / 수강 후기
- 시험 응시하기
- 과제
- 과제 응시하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