학습 내용
- 섹션 1
- 소비자 트렌드 분석하기_트렌드 이해
- 소비자 트렌드 분석하기_시장 환경 트렌드 읽기
- 마케팅 전략 수립
- 마케팅 4P와 IMC(1)
- 섹션 2
- 마케팅 4P와 IMC(2)
- 포지셔닝과 마케팅
- 다양한 포지셔닝 전략
- 소비자 트렌드 분석
- 섹션 3
- 광고 아이템 조사하기
- 전략 설정하기
- 매체 기획하기
- 신매체 발굴하기
- 진행평가
- 진행평가 응시하기
- 섹션 4
- 콘셉트 선정하기
- 광고 아이디어 도출
- 광고 표현전략 수립
- 카피라이팅하기 1. 마케팅 철학을 담은 글쓰기
- 섹션 5
- 카피라이팅하기 2. 매력적 카피 창조하기
- 카피라이팅하기 3. 세일즈 카피로 고객을 움직여라
- 시안 및 콘티 제작
- 장소 및 모델 섭외하기
- 시험
- 설문 조사 / 수강 후기
- 시험 응시하기
- 과제
- 과제 응시하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