학습 내용
- 섹션 1
- COVID-19 이후의 변화들 (고객 요구사항 분석하기)
- 홈 스마트 시대 (고객 요구사항 분석하기)
- 디지털 : 핑거 클릭의 시대 (고객 요구사항 분석하기)
- 나만의 콘텐츠를 찾아서 (고객 요구사항 분석하기)
- 섹션 2
- 언택트 시대의 조직과 업무 (고객 요구사항 분석하기)
- 언택트 시대 e-비즈니스 인사이트 (관련 사례 분석하기)
- e-비즈니스 전략 수립 1 (상품개발전략 수립하기)
- e-비즈니스 전략 수립 2 (상품개발전략 수립하기)
- 진행평가
- 진행평가 응시하기
- 섹션 3
- e-비즈니스를 위한 상품 개발 전략 (상품개발전략 수립하기)
- 인터넷 마케팅 전략 개요 1 (마케팅 전략 수립하기)
- 인터넷 마케팅 전략 개요 2 (마케팅 전략 수립하기)
- 디지털 마케팅과 고객 구매 여정 (마케팅 전략 수립하기)
- 섹션 4
- 디지털 마케팅의 고객 유입 (마케팅 전략 수립하기)
- 디지털 마케팅과 구매전환 (마케팅 전략 수립하기)
- O2O에서 온디맨드로의 변화 (관련 사례 분석하기)
- O2O 비즈니스 주요 사례 (관련 사례 분석하기)
- 시험
- 설문 조사 / 수강 후기
- 시험 응시하기
- 과제
- 과제 응시하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