학습 내용
- 섹션 1
- 브랜드와 브랜드윤리
- 윤리적 소비자와 윤리적 브랜드
- 브랜드와 소비자 -1
- 브랜드와 소비자 -2
- 섹션 2
- 브랜드 아이덴티티
- 브랜드 개성 구축
- 브랜드 차별화
- 브랜드 감성화
- 진행평가
- 진행평가 응시하기
- 섹션 3
- 브랜드 아우라
- 아우라 스토리텔링
- 아우라를 강화하는 호스피탈리티
- 브랜드 가치 평가모델
- 섹션 4
- 프리미엄 브랜드와 체험경제
- 프리미엄 브랜딩
- 브랜드 레버리징
- 브랜드확장
- 시험
- 설문 조사 / 수강 후기
- 시험 응시하기
테마별 콘텐츠 / 마케팅·영업
NO. | 진행 | 과정 | 회차 | 시작 | 종료 | 등록 시작 | 등록 마감 | 등록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2 | 종료 | 글로벌 브랜드 크리에이션 | 240416 | 24-04-16 | 24-05-09 | 23-03-01 | 23-03-10 | 비공개 |
1 | 진행 중 | 글로벌 브랜드 크리에이션 | 1 | 23-03-10 | 30-04-09 | 23-03-01 | 23-03-10 | 비공개 |
글로벌 브랜드 크리에이션
- 직원 및 관리자
- 광고대행사에서 클라이언트 브랜드의 차별화 및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 업무를 담당하는 기획자
- 국내외 다양한 브랜드의 개발 사례를 통해 브랜드가 갖춰야 할 요소들이 무엇인지 이해할 수 있다.
- 사랑받는 기업과 브랜드가 갖춰야 할 조건과 윤리적인 브랜드로 확장할 수 있는 코즈마케팅을 실무에 적용할 수 있다.
- 브랜드와 소비자와의 관계 형성 과정을 통해 브랜드를 전략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.
- 이데아 이론을 통해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구축할 수 있다.
- 각 숫자와 컬러들이 갖는 요소를 활용해 브랜드를 기능적, 상징적으로 차별화 시켜 프리미엄 브랜드를 만들고 더 나아가 브랜드 아우라를 탄생시킬 수 있다.
- 브랜드에 감성적인 요소를 추가함으로써 기존의 고객들을 충성고객으로 발전 시킬 수 있다.
- 소비자들의 고객경험과 오감만족을 통해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 전략을 펼칠 수 있다.
- 라이센싱과 공동 브랜딩, 이벤트 및 스폰서십을 학습 후 브랜드에 대한 관리를 통해 매출증대에 기여할 수 있다.
감사합니다~
기본 훈련 비용 | |
---|---|
가 격 | 71,060 원 |
사업주환급 지원 | |
---|---|
지원 기준 | 우선지원기업 |
지원 내용 | 총 교육비 71,060 원 / 지원금 57,558 원 / 자사부담금 13,502 원 |
사업주환급 지원 | |
---|---|
지원 기준 | 대규모 1000인 미만 |
지원 내용 | 총 교육비 71,060 원 / 지원금 51,163 원 / 자사부담금 19,897 원 |
사업주환급 지원 | |
---|---|
지원 기준 | 대규모 1000인 이상 |
지원 내용 | 총 교육비 71,060 원 / 지원금 44,767 원 / 자사부담금 26,293 원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