학습 내용
- 섹션 1
- (경영학 관점의 리더십 통합모형) 리더십의 구성체계와 통합 모형
- (경영학 관점의 리더십 통합모형) 선택과 집중을 위한 리더십 통찰
- (리더십 스펙트럼1_환경분석의 법칙) 경영환경의 구성체계와 신속한 대응
- (리더십 스펙트럼1_환경분석의 법칙) 정보 속 종합적 판단을 이끄는 통계의 분석
- 섹션 2
- (리더십 스펙트럼2_전략의 법칙) 합리적인 의사결정을 위한 리더의 전략
- (리더십 스펙트럼2_전략의 법칙) 혁신을 위한 조직적 비전개발 전략
- (리더십 스펙트럼3_위기관리의 법칙) 위기관리 능력의 DNA
- (리더십 스펙트럼3_위기관리의 법칙) 성공적 위기관리의 사례분석
- 섹션 3
- (리더십 스펙트럼3_위기관리의 법칙) 위기관리와 리더의 사회적 책임
- (리더십 스펙트럼4_커뮤니케이션의 법칙) 효과적인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의 기본적 이해
- (리더십 스펙트럼5_인사조직의 법칙) 인적자원의 선발과 관리체계
- (리더십 스펙트럼5_인사조직의 법칙) 조직관리의 원칙과 조직리더십
- 진행평가
- 진행평가 응시하기
- 섹션 4
- (리더십 스펙트럼5_인사조직의 법칙) 웃는 직원, 웃는 회사, 기업문화 혁신 전략
- (리더십 스펙트럼6_고객감동의 법칙) 내부고객을 만족시키는 경쟁력
- ( 리더십 스펙트럼6_고객감동의 법칙) 브랜드전략과 서비스 리더십의 행동 전략
- (리더십 스펙트럼6_고객감동의 법칙)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감동으로
- 섹션 5
- (리더십 스펙트럼7_리더 브랜드 수립의 법칙) 차별화된 리더 브랜드를 수립하는 전략
- 시험
- 설문 조사 / 수강 후기
- 시험 응시하기
- 과제
- 과제 응시하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