학습 내용
- 섹션 1
- 경영전략의 주요이론
- 경쟁전략의 원리와 대응
- 전사전략의 원리와 모델
- 신사업 개발의 WHY
- 섹션 2
- 신사업 개발의 WHAT & HOW
- 신사업 성공을 가로막는 7가지 함정
- 스크린에 비친 전략 게임
- 게임의 눈으로 본 전략적 딜레마
- 섹션 3
- 게임이론을 통한 전략적 해법
- M&A의 이해
- M&A 전략 및 실사
- M&A와 가치평가
- 진행평가
- 진행평가 응시하기
- 섹션 4
- 리스크관리의 목적: 생존과 번영
- 리스크관리의 실천적 기법(1)
- 리스크관리의 실천적 기법(2)
- 브랜드와 브랜드전략
- 섹션 5
- 기업브랜드 강화 사례 연구
- 기업브랜드 강화 체크포인트
- 빅데이터란 무엇인가?
- 빅데이터의 활용
- 섹션 6
- 빅데이터 활용의 실제
- 전략 집중형 조직(SFO)이란?(Strategy Focused Organization)
- 전략적 경영관리 체계의 이해 (실행력 강화를 위한)
- 조직 민첩성 강화를 위한 선제적 경영 의사결정
- 시험
- 설문 조사 / 수강 후기
- 시험 응시하기
- 과제
- 과제 응시하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