학습 내용
- 섹션 1
- X vs MZ! 생각의 차이 들여다보기
- 비대면이 불편한 X세대 vs 비대면이 편한 MZ세대
- 4차산업으로 변화하는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
- 감성지능과 사회지능의 커뮤니케이션
- 섹션 2
- 팔로워십 이론과 X&MZ의 커뮤니케이션
- 문화에 따른 상황이론과 행동이론
- X&MZ의 마음을 이해하는 커뮤니케이션 스킬-1
- X&MZ의 마음을 이해하는 커뮤니케이션 스킬-2
- 섹션 3
- X&MZ의 마음을 이해하는 커뮤니케이션 스킬-3
- 어떻게 질문해야 하나요 어떻게 답변해야 할까요
- X와 MZ의 커뮤니케이션! 개인이 먼저 조직이 먼저-1
- X와 MZ의 커뮤니케이션! 개인이 먼저 조직이 먼저-2
- 섹션 4
- 토론을 통해 보고를 통해 커뮤니케이션 하다-1
- 토론을 통해 보고를 통해 커뮤니케이션 하다-2
- 토론을 통해 보고를 통해 커뮤니케이션 하다-3
- 대화와 회의 비즈니스의 의사결정의 기술-1
- 진행평가
- 진행평가 응시하기
- 섹션 5
- 대화와 회의 비즈니스의 의사결정의 기술-2
- X와 MZ의 메세지&보고서 소통-1
- X와 MZ의 메세지&보고서 소통-2
- X와 MZ의 연결고리를 위한 설득과 심리유형-1
- 섹션 6
- X와 MZ의 연결고리를 위한 설득과 심리유형-2
- X와 MZ의 연결고리를 위한 설득과 심리유형-3
- 소통의사결정의 리더십 및 조직변화
- 최고의 팀을 만드는 X&MZ의 리더십의 융합-1
- 섹션 7
- 최고의 팀을 만드는 X&MZ의 리더십의 융합-2
- 최고의 팀을 만드는 X&MZ의 리더십의 융합-3
- 업무 커뮤니케이션 갈등 해결을 위한 Action Plan -1
- 업무 커뮤니케이션 갈등 해결을 위한 Action Plan -2
- 섹션 8
- X&MZ의 리더십으로 해결하는 위기관리 노하우-1
- X&MZ의 리더십으로 해결하는 위기관리 노하우-2
- 시험
- 설문 조사 / 수강 후기
- 시험 응시하기
- 과제
- 과제 응시하기